3,000명이 넘는 여성 고객들의 이야기와 발걸음 사진 담아
지난 9월부터 진행 중인 ‘좋은느낌 좋은순면 좋은발걸음Song’ 캠페인의 음원 ‘기분 좋은 느낌’은 지친 그날 여성들의 기분을 보다 가볍게 해주겠다는 마음에서 시작됐다. ‘좋은느낌은 그 날 발걸음만 봐도 알아요’라는 TV CF 속의 카피처럼 부드럽고 편안해서 발걸음마저 가볍게 만드는 좋은순면처럼 좋은 발걸음을 만드는 순간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이야기와 발걸음 사진을 받아 음원으로 엮어낸 것.
3,000여 명의 이야기에 가수 제이레빗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더해지면서 ‘좋은느낌’이 가진 브랜드 이미지처럼 편안하고 따뜻한 음원이 완성됐다. 또한 함께 모아진 발걸음 사진은 뮤직비디오에 활용돼 더욱 의미를 더하고 있다.
또한 ‘좋은느낌 좋은순면’은 캠페인에 참여한 여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당첨자들에게 여성 고객들이 보내 준 발걸음 사진을 사용해 각기 다른 커버로 디자인된 100여 장 ‘기분 좋은 느낌’ 앨범을 전달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좋은느낌 좋은순면’과 제이레빗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기분 좋은 느낌’이 여성들의 큰 공감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그 날 지친 여성들의 위해 탄생한 곡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분 좋은 느낌’의 음원은 약 2주간 카카오뮤직(http://bit.ly/goodfeeling2)을 통해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음원 출시를 기념해 ‘좋은느낌 좋은순면’ 페이스북 및 카카오뮤직을 통해 총 60명을 선발, 11월 초에 진행될 ‘제이레빗 베란다 라이브’에 초대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