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올슉업 손호영'
(사진=손호영 인스타그램)
뮤지컬 '올슉업'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손호영이 제국의 아이들 멤버 김동준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최근 손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투엘비스. 동갑이라는 사실. 무슨 동갑? 흑. 여기까지"라는 글과 함께 김동준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호영과 김동준은 얼굴을 함께 맞대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god 멤버와 제국의 아이들 멤버 즉 가요계 선후배의 다정한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올슉업'은 '팝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의 히트곡 중 24곡을 엮어서 만든 쥬크박스 뮤지컬이다. 브로드웨이 원작을 바탕으로 엘비스 프레슬리의 주옥 같은 넘버 "C'mon Everybody", "Love Me Tender" 를 8인조 라이브밴드로 생생하게 전달한다. 화려한 퍼포먼스가 감각적인 무대와 더해져 한층 세련된 무대가 될 예정이다.
한편 '올슉업'을 통해 뮤지컬로 돌아온 손호영이 김동준과 찍은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은 "'올슉업' 손호영, 띠동갑인가?" "'올슉업' 손호영, 그래도 큰 차이는 없어 보이네" "'올슉업' 손호영, god가 대선배인 셈이네" "'올슉업' 손호영, 김동준이랑 같이 있으니 친구 같음"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손호영' '올슉업 손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