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 스마트빌 듀오의 시행사인 에스원디앤씨는 다음 달인 11월 초에 3차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바로 앞에 위치한 서정 스마트빌 듀오 관계자는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수익률이 높고 시세차익도 볼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으로서 평택은 물론 강남, 분당, 동탄, 천안, 안성 등지의 분양자와 전국의 투자자, 업계까지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부정책에 의해서 오는 2015년 수서~평택을 오가는 KTX 지제역이 완공되면 서울과 평택을 20분대로 오갈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안성IC, 국도38호선에 인접하여 수도권진입이 용이하고 1번 국도로 오산, 수원, 동탄 등이 바로 연결될 예정이다. 업체는 이것이 바로 서정 스마트빌 듀오가 서울 생활권일 수 있는 확실한 요건이 된다고 설명한다.
이 단지는 1차, 2차, 3차 총 867가구로 서정리역 최대 규모로 2인 주거가 가능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1인이 주거 시 한쪽 공간은 침실, 서재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공간구성을 극대화 했다. 전 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삼성전자제품, KCC, 이건창호 등 최고급 건축자재를 사용함은 물론 평면적인 원룸형 설계가 아닌 혁신적인 공간 활용으로 2013년, 2014년 연속해서 한경주거문화대상에 도시형생활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도시형생활주택에서의 선도적 입지를 확고히 했다.
게다가 부동산 관계자들은 “평택 내 395만㎡ 규모의 고덕산업단지 삼성전자 입주 확정, 진위2산업단지 LG전자 입주 확정 등으로 나날이 평택의 부동산가격이 상승 하고 있다”고 언급했으며, “계획대로 삼성과 LG가 평택에 입성 할 경우 부동산 업계에서는 평택인구가 현 40만여 명에서 5년 내에 거의 2배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도 내놓고 있다.
분양가도 저렴하게 공급되어, 최근 인근에서 분양한 타 단지에 비해 더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된 것으로 최근 전세난에 지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덕신도시 최대수혜지역 서정리역에 최초 공급되는 상품이기에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오픈 전부터 인근 부동산에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서정 스마트빌 듀오는 1차와 2차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많은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만큼 3차의 오픈소식에 시작 전부터 문의가 연일 빗발치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