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코드나인 시리즈, 출시 5개월만에 100만매 돌파

입력 2014-10-29 09:1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한카드는 ‘23.5°’ 신용카드와 ‘에스라인(S-Line)’ 체크카드 등 코드나인 시리즈 상품이 지난 5월29일 출시 후 5개월만에 발급 100만매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2200만 고객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인사이트(Insight) 체계 ‘코드나인’의 고객 분석이 정확했기 때문에 가능했다는 것이 신한카드의 분석이다.

‘23.5°’ 신용카드는 2~30대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상품으로, 동일 연령대 고객들의 발급 비중이 3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카드의 이용율도 전체 69%, 2~30대 고객 75%로 최근 출시된 상품들에 비해 가장 높은 수준을 보였다.

‘S-Line’ 체크카드는 실용적인 3~40대 직장인들을 타겟으로 한 상품으로 이들의 발급비중이 절반에 이른다. 카드 이용율은 일반 체크카드에 비해 25%나 높고, 특히 주력인 3~40대 고객의 월 평균 이용금액은 전체 체크카드 대비 32% 더 높았다.

한편, 신한카드는 100만 돌파를 기념해 11월9일, 19일, 29일을 ‘코드나인 데이’로 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드나인 데이’ 사흘 동안의 모든 회원 대상 이벤트로는 △전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커피전문점 ‘폴바셋’ 오늘의 커피 무료 1잔 △아침 9시ㆍ저녁 9시에 선착순 999명(홈페이지 응모 고객)에게 무료 커피 쿠폰 제공 △CGVㆍ롯데시네마ㆍ메가박스 영화관 추가 1000원 할인,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료 30% 할인 등이 있다.

같은 기간 ‘코드나인’ 시리즈 이용고객을 대상으로는 해당일별 1건 이용금액이 9만원 이상인 고객 9명씩, 총 27명에게 호텔뷔페 식사권을, 해당일별 해당카드의 이용순번이 9ㆍ99ㆍ999ㆍ9999ㆍ9만9999번째인 고객 5명씩, 총 15명에게 50만원 상당의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