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블리 라이프란 슬로건은 ‘고객의 삶에 행복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풍요로움과 사랑의 가치를 더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창립 이래 처음으로 수립한 새 슬로건으로 모든 경영활동을 진행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새 슬로건은 롯데백화점의 브랜드 이미지를 명확히 표현할 수 있는 문구가 필요하다는 이원준 대표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이 대표는 지난 4월 취임 후 대외적으로 롯데백화점의 지향점과 비전을 고객들에게 명확히 전달할 수 있는 슬로건이 필요함을 제안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태스크포스(TF)를 구성하고, 롯데백화점 임직원 및VIP고객 설문조사 및 심층인터뷰,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의 조언을 구하는 등 6개월에 걸친 작업 끝에, ‘러블리 라이프’를 슬로건으로 확정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1일부터 시작되는 창립행사를 기점으로 러블리 라이프 테마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우선 러블리 라이프라는 테마 아래, 점포 외관 및 매장, 쇼핑백 등 모든 디자인을 통일하고, 세일 및 영업행사, 마케팅 등을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진행할 계획이다.
조영제 롯데백화점 기획부문장은 “새 슬로건의 기치 아래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