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https://img.etoday.co.kr/pto_db/2014/10/600/20141026040745_528546_450_450.jpg)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루가 ‘셜록’ 하루로 변신했다는 소식에 26일 온라인 상에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날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49회에서는 ‘아이들은 길에서 자란다’가 전파를 탄다.
하루는 아빠 타블로와 함께 푸르른 보성 녹차 밭 나들이에 나섰다. 타블로와 손을 잡고 알콩달콩 산책길에 나선 하루는 갑자기 발걸음을 멈추고, 제자리에 우뚝 서서 주변을 살피기 시작했다.
하루는 근처에서 거위의 흔적을 발견하고 “거위가 있는 것 같아! 망원경으로 찾아봐야겠어!”라고 했다. 하루는 두 손으로 망원경을 만들어 주변을 둘러보며, 본격 거위 추적에 나섰다.
실종된 거위를 찾아 이리저리 헤매다 꽃사과 나무 앞에 다다른 뒤 앙상한 꽃사과 나무 가지를 목격한 하루의 추리는 점점 깊어졌다. 하루는 “사과를 거위가 다 먹은 거 아냐? 날씬한 거위가 이거 다 먹고 뚱뚱해진 거야! 이제 뚱뚱한 거위를 찾으면 돼!”라며 엉뚱한 4차원 추리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까만 눈동자를 반짝이며, 진지하게 살찐 거위의 행방을 쫓던 딸 하루의 모습을 지켜보던 아빠 타블로는 “하루야, 너 셜록홈즈 같아!”라며 웃음을 터뜨리기도 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루 셜록 홈즈 변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루때문에 오늘 무조건 본방 사수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 이 프로는 갈수록 더욱 재미를 더해가는 듯", "일요일 저녁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루랑 송일국 삼둥이네가 제일 좋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49회는 이날 오후 4시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