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원에 따르면 올해 1월초까지 개인회생이나 파산신청을 접수한 건이 10만 여건에 달한다. 개인회생을 하려면 매월 평균소득에서 최저생계비를 제외한 가용소득이 변제금으로 측정되며, 보건복지 최저생계비의 150%까지 인정된다.
막상 개인파산이나 개인회생을 신청해서 인가 전 개시 결정이 나면 몇 개월 분의 변제금을 일시에 납입해야 하는 경우도 있으며, 그걸 모르고 신청했다가 여윳돈이 없어서 인가 후 쩔쩔매는 일이 빈번이 발생한다. 또한 개인회생 중에도 다치거나 목돈이 필요할 경우 난감해 하는 경우가 많다.
이렇게 다시 돈을 융통시킬 뾰족한 수가 없을 때, 신용조회기록이 남지 않아 안심하고 추가대출을 받을 수 있는 개인회생자대출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추가대출은 되도록 받지 않는 것이 좋지만 채무조정으로 인해 1,2금융권 대출은 꿈도 못 꾸는 서민들에게는 믿을 수 있고 안전한 대출상품을 찾기란 여간 쉬운 게 아니다.
대부중개 정식등록업체인 ㈜명조대부중개 프라임뱅크론에서는 개인회생 대출이 가능한 곳으로 대출 희망자의 조건에 맞춰 최적의 대출상품을 추천해주며, 개인회생대출자격 과 개인회생중대출, 신용회복대출, 개인회생자대출상품 을 최대한 낮은 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방법을 무료상담해주고 있다.
개인회생대출이 다른 대출보다 더 까다로운 것이 사실인데, 개인회생 중인 사람이라면 신규대출 및 추가대출이 가능하며, 만20세~55세 미만으로 자격은 3개월 이상의 소득확인이 가능한 급여소득자로서, 현금수령자도 6개월 이상 재직확인이 가능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6개월 이상 소득확인 가능한 사업자, 프리랜서도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상담문의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
㈜명조대부중개에서 운영하는 프라임뱅크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primebankloan.co.kr) 에서 확인 가능하며, 무료 상담전화(1544-3461)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