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또또사랑 경연대회. 사진제공=웅진씽크빅
‘또또사랑 101 서비스’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교육서비스의 기본을 실천하겠다는 웅진씽크빅 학습지 교사들의 약속이다.
서비스 선언에는 ‘시간 약속 준수’, ‘수업 불만 제로’, ‘매주 1회 칭찬’ 등 씽크빅 교사로서 꼭 지켜야 하는 다섯 가지 행동 지침을 담았다.
웅진씽크빅 교육문화사업본부 교육팀 조애희 팀장은 “지난 2년 동안 내부적으로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약속준수율 94%, 칭찬만족도 91%로 고객 만족도가 많이 올라갔다”면서 “이번에 서비스 표준화 내용을 보다 구체화하고 확대 개편해서 대고객 선언문을 새롭게 선포하게 됐다”고 말했다.
서비스 선언문 발표에 맞춰 웅진씽크빅 본사 사옥에서는 ‘또또사랑 경연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학습지 교사들의 ‘또또사랑 101 서비스’ 실행력을 겨루기 위해, ‘고객 상담 RP(Role Playing 역할연기)왕’을 선발하는 형식으로 치러졌다.
웅진씽크빅 학습지 교사 8000여 명 중 예선과 본선, 결승전을 거쳐 입상한 부문별 우승자에게는 해외 연수 기회와 상금이 수여됐다.
웅진씽크빅 교육문화사업본부 강윤구 본부장은 “앞으로도 ‘또또사랑 101 서비스’을 통한 끊임없는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학습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