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주' '매직아이 박효주'
2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는 SBS 월화드라마 '비밀의 문'에 출연하는 배우 장현성, 최원영, 박효주, 김명국 등이 출연해 '취향'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효리는 '비밀의 문'에서 조선 최고 기생 역을 맡아 열연중인 박효주의 섹시함을 언급했다. 이효리는 박효주를 향해 "원래 섹시미가 좀 있는 스타일이었나"라고 물었다. 이에 박효주는 "그런 것 같다"며 눈웃음을 지으며 답변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박효주는 "요즘 연기를 마음껏 즐기고 있다. 내 안에 섹시함이 있으니까"라며 크게 웃어보였다.
박효주의 답변을 들은 이효리는 "섹시함은 숨길 수가 없다"며 공감을 뜻을 나타냈다. 이어 이효리는 "박효주의 섹시한 콧소리도 장난이 아니다. 박효주를 이해한다"고 전했다. 이효리의 섹시한 콧소리에 MC 김구라 역시 "교태가 있네"라며 감탄사를 연발하기도 했다. 이밖에 문희준 역시 방송 중 박효주를 향해 "함께 여행을 가고 싶다"며 깜짝 발언을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날 방송을 통해 박효주를 접한 네티즌은 "'매직아이' 박효주, 문희준 돌발발언도 장난아니네" "'매직아이' 박효주, 섹시 아이콘 이효리가 그렇게 느꼈을 정도라면" "'매직아이' 박효주, 콧소리 진짜 장난 아닌 듯" "'매직아이' 박효주, '비밀의 문' 잘 보고 있음"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박효주' '매직아이 박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