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99㎡ 규모 총 625세대 수용… 교육∙문화∙의료시설 등 최적의 입지 프리미엄 자랑
오는 11월, 울산 굴화장검지구에 혁신을 일으킬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가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바로 울산 우정 동원로얄듀크의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친 ㈜동원개발의 ‘문수산 동원로얄듀크’가 그 주인공으로, 아껴둔 마지막 울산 분양의 프리미엄 입지 혜택을 11월에 만날 수 있다.
문수산 동원로얄듀크는 굴화장검지구에 위치, 포스코 더샵, 대우 푸르지오와 더불어 2천여 세대의 대단지 브랜드 타운을 완성하는 마지막 주자가 될 예정이다. 이는 지하 3층~지상 29층 7개 동으로 구성되고, 84㎡ 336세대, 99㎡ 289세대로 총 625세대를 수용할 수 있는 규모를 갖추고 있다. 또한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4bay 혁신 평면, 팬트리(알파룸)를 제공, 울산지역에서 최고의 가치를 자랑한다.
현재 많은 투자자를 비롯해 실거주자들이 문수산 동원로얄듀크의 입지 프리미엄을 잡기 위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문수산의 맑은 공기와 무거동의 생활권 속에서 각종 교육, 문화, 의료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먼저 무거초, 신복초, 장검중(설립 예정), 삼호중, 문수고, 울산대학교 등 다양한 학군이 고루 분포돼 교육여건이 뛰어나다. 특히, 무거초등학교는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초등학교 자녀를 둔 학부모들로부터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또한, 단지 인근지역에는 농협 하나로마트 등의 상업지역이 위치해 생활의 편의성가 극대화되고, 동간 거리를 활용해 단지 곳곳에 어린이 놀이터와 휴식공간, 운동시설을 마련, 맞춤형 생활이 가능하다. 앞으로 다양한 수목을 식재해 단지 안팎에서 자연과 함께 숨쉴 수 있는 단지를 만들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입주민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단지 주출입구에 출입차량 자동 인식 감시 관리 시스템을 연계하고, 주동 출입구에는 투명유리문, 무인 방범키, 감시카메라를 설치할 계획이다.
㈜동원개발 관계자는 “자사는 우정 혁신도시에 동원로얄듀크 1, 2차 분양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데 이어 굴화장검지구에도 최고급 아파트 단지를 분양하게 됐다”며 “울산지역을 대표하는 최고급 아파트인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울산분양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문수산 동원로얄듀크 견본주택은 울산 번영사거리에 위치해있고, 문의는 전화(052-922-5000)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