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는 가을 결혼시즌을 맞아 Happy Wedding Festival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전/가구업체, 여행사, 면세점 등 결혼준비에서부터 신혼여행까지 결혼 관련 업종에 대한 무이자 할부, 집들이 비용 지급 및 결혼정보업체 가입비 할인 행사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먼저 혼수장만, 신혼여행 등 결혼준비가 다소 부담스러운 예비부부라면 무이자 할부 행사를 이용해 볼 만 하다.
11월 17일까지 ▲디지털프라자, 소니코리아 직영점 등 가전업체 ▲한샘인테리어, 리바트가구 등 가구업체 ▲하나투어, 자유여행사, 투어익스프레스, 롯데관광 등 여행업체 ▲롯데, 신라, 동화 등 면세점에서 KB카드로 결제하면 2~3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닥스클럽에 정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싱글 선남선녀라면 KB카드를 적극 활용할 필요가 있다. KB카드를 이용하면 정회원 가입비 10%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집들이가 예정되어 있는 신혼부부라면 집들이 비용 지급 행사를 노려볼 만하다.
행사기간 중 Happy Wedding Festival 무이자 할부 행사업체 또는 닥스클럽에서 30만원 이상 KB카드로 결제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50만원의 집들이 비용을 지급하기 때문이다.
Happy Wedding Festival 관련 자세한 행사 내용은 KB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