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세이도
MBC ‘일밤-진짜사나이’의 여군 특집에서 아침에 자다 깬 모습에도 ‘우월한 민낯’을 뽐내며 예능 퀸으로 등극한 배우 홍은희가 최근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의 뮤즈로 발탁돼 눈길을 모은다.
혹독한 촬영 후에도 잡티나 트러블 하나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진 홍은희는 공개된 광고컷에서 꾸밈없이 내추럴하고 청순한 스타일링과 함께 여배우다운 우아한 자태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세이도 관계자는 “동안 피부는 물론, 건강하고 아름다운 이미지가 시세이도 신제품 컨셉과 잘 어울려 이번 광고 촬영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홍은희씨가 방송에서 보여주는 긍정적이고 건강한 매력이 브랜드와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서 홍은희는 “요즘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더욱 책임감을 느끼고 잘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고 있다. 앞으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작품을 통해서도 인사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홍은희는 연이은 예능 출연 중 야무지고 털털한 성격과 미모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최근 각종 예능의 MC 자리를 꿰차 수려한 말솜씨와 깔끔한 진행으로 MC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른 홍은희는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며 대세를 인증하고 있다.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