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Together 2006 캠페인’ 전개

기술신용보증기금은 중소기업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Together 2006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서비스 인식 확산',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함양', '참여하는 CS활동'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하게 된다.

고객서비스 인식을 전 직원에게 확산시키기 위해 CS슬로건 공모 및 투표를 실시, '중소기업의 힘이 되는 친구, Smiling 기보'라는 슬로건을 선정했다.

직원들의 고객지향적 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친절서비스 매뉴얼을 제작·배포하여 서비스 지침서로 활용하는 한편, 주 1회 ‘CS Morning운영’, 월 1회 ‘서비스이행 자기진단’ 등을 통하여 고객친절서비스를 생활화할 예정이다.

또 참여하는 CS활동의 추진을 위해 부·실점별로 ‘CS리더’를 선정하고 서비스 집중개선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로 했다.

기보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 전개로 전직원이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고객에게 한발짝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