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홍콩 1호점 오픈… 중화권 공략 박차

네이처리퍼블릭은 4일 홍콩에 1호점을 오픈하고, 중화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홍콩 1호점은 한국의 명동으로 불리는 몽콕 중심가에 30여평 규모의 가두점 형태로 입점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홍콩의 연간 관광객 4800만명 중 70%가 중국인이라는 것을 감안해 몽콕 매장을 중국 진출의 전략적 요지로 삼을 계획이다.

특히 지난해 중국 온라인 스토어에 1차 입점한 네이처리퍼블릭은 올해 중국 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이에 따라 홍콩 매장을 중화권 시장의 테스트 마켓으로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내까지 코즈웨이베이 등에 2~3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라며 “또한 홍콩이 중국 내륙 트렌드의 중심을 이끌어가는 지역인 만큼 본격적인 중국 진출의 교두보로 삼아 브랜드 인지도를 전략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월 현재 미국과 일본, 말레이시아 등 해외 14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연말까지 총 200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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