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SNS채널,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서 ‘4관왕’

한화그룹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한화데이즈’가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서 4관왕에 올랐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한화데이즈는 이달 15일 논현동 플래툰쿤스트할레에서 열린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앤 어워드’에서 디지털 AD 부문 그랑프리, 모바일 웹 2개 부문, 디지털 필름 등 4개 부문에서 각각 ‘위너(Winner)’에 선정됐다. 앤 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앤 어워드에서 한화데이즈는 콘텐츠의 우수성과 소통력을 인정 받아 디지털 AD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또한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들의 우산이 되겠다는 의미의 ‘쨍 하고 해 뜰 날 돌아오는 팀 우산 패키지 캠페인’, 취업준비생 응원을 위해 진행한 ‘태양광 도사의 광나는 부적 이벤트’는 모바일 웹 부문에서, 최근 대학생들의 ‘수강신청 전쟁’을 현실적으로 풀어낸 온라인 PR영상 ‘수강신청 편’은 디지털 필름 부문에서 각각 위너로 선정됐다.

한화데이즈는 이번 앤어워드 4관왕 외에도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그룹 부문 대상과 소셜문화대상,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등에 선정된 바 있다. 한화사회공헌 블로그도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공공블로그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한화데이즈는 15일 워킹맘과 여성 인력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신규 SNS 채널 ‘한화데이즈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를 오픈했다.


대표이사
김동관, 김승모, 양기원
이사구성
이사 8명 / 사외이사 5명
최근 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