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열린 경영실천 위한 우수고객제안포상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올해 공단에 접수된 고객제안 중 국민이 공감하는 서비스를 실현하고 현장 실무에 적용이 가능한 우수 제안을 뽑아 19일 포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접수된 총 868건의 고객제안 가운데 ‘홈페이지에서 보장구 대여와 관련한 대기등록이 가능하고 대기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제안한 수원시 장안구 김은주씨 등 13건을 선정, 포상했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러한 우수 고객제안을 바탕으로 국민의 작은 불편과 불만족의 소리를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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