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 측은 이번 자연가습청정기 판매량 증가 배경을 초미세먼지 이슈에 따른 실내 공기청정과 적정습도 유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가 커졌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이번 판매량 증가를 견인한 제품은 자연가습청정기 ‘APM-0812DH’로 공기청정 성능을 인증해주는 CA마크와 가습 효과를 인증해주는 HH마크를 모두 획득했다.
코웨이 윤현정 마케팅본부장은 “케어스 자연가습청정기 제품 전체가 공기청정과 가습에서 성능인증을 받은 제품”이라며 “초미세먼지 이슈로 제품 성능에 대해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