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모바일 판촉물 서비스 도입

신라면세점은 국내 면세점업계 처음으로 모바일 DM(판촉물)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모바일 판촉물로 세일상품과 적립금 정보를 제공하고, 점포별 판촉행사를 안내한다. 앞으로 개인 구매 패턴과 취향을 분석해 맞춤형 서비스도 할 계획이다.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모바일 판촉물을 확인하면 2000원 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본점에 모바일 판촉물을 여권과 함께 제시하면 1만 원 금액권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모바일 회원의 구매 패턴과 취향을 분석해 관심 있는 정보만을 전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앞으로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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