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쏘나타 하이브리드 광고를 경쟁입찰을 통해 SK플래닛에 발주했다.
현대차의 광고는 2005년 광고 계열사 이노션이 설립된 이후 이노션이 도맡아왔지만 대기업 일감몰아주기에 대한 규제 기류에 외부에 개방키로 결정한 것이다.
현대차 측은 "공정한 경쟁과 엄격한 심사를 통해 업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쏘나타 하이브리드 광고를 경쟁입찰을 통해 SK플래닛에 발주했다.
현대차의 광고는 2005년 광고 계열사 이노션이 설립된 이후 이노션이 도맡아왔지만 대기업 일감몰아주기에 대한 규제 기류에 외부에 개방키로 결정한 것이다.
현대차 측은 "공정한 경쟁과 엄격한 심사를 통해 업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