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드럭스토어 전용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론칭

LG생활건강은 20대를 타깃으로 한 드럭스토어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를 론칭한다.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는 1만~2만 원 대 100여 품목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비비드한 컬러감과 기존에 시도되지 않은 신개념 제형, 최신 트렌드의 아이템 등을 출시해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예정이다.

올 여름 주력제품으로 출시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플래쉬 호일 라이너’는 레드와 블루, 골드 등 강렬한 컬러에 고광택 제형을 적용했다. 화려하고 유니크한 제품을 선호하는 20대 초반 여성 소비자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했다.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애교살 플럼퍼’는 동안 메이크업의 상징인 눈 밑 애교살을 도톰하게 채워주는 재미있는 제품이다.


대표이사
이정애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05]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1.28] 기업가치제고계획(자율공시) (2025년 이행현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