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공공기관 및 특행기관 등의 지방 이전이 활발해짐에 따라 현장 밀착형 서비스의 중요성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양 사는 이번 지방지역본부 개소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충청, 호남지역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고객 서비스 지원을 위한 지역본부 사무환경 점검과 함께 현대정보기술이 수행하고 있는 대전정부통합센터 프로젝트 현장 방문으로 고객 요청 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 의지를 다졌다.
롯데정보통신과 현대정보기술은 양 사가 보유한 IT컨버전스 및 보안, SOC, 공공 정보화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전, 광주 지역은 물론 전국적인 고객 밀착형 서비스 지원 체계를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오경수 대표이사는 “고객과 접점에서 소통하는 것은 고객 만족 극대화의 핵심”이라며 “지속적으로 현장 대응력을 강화해 고객의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