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츄파춥스 ′프로포즈′ 패키지 6종 한정 판매

농심은 츄파춥스 ‘프로포즈’ 패키지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판정판 에디션은 국내 대학 패키지디자인학과와의 산학협력으로 얻어진 결과물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어, 기존의 팝아트적인 느낌으로 프로포즈의 의미를 재해석했다.

이번 주말부터 3월까지 일부 대형마트 및 전국의 편의점, SSM(기업형 슈퍼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농심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에 발맞추어 대형마트에서 츄파춥스 판촉 행사를 강화할 계획으로 전년 동기 대비 30% 매출 향상을 목표하고 있다.

정다운 농심 츄파춥스 브랜드매니저 대리는 “사랑을 고백하는 연인들에게 츄파춥스 프로포즈 패키지가 달콤한 촉매제이자 멋진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표이사
이병학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1.25] 기업설명회(IR)개최(안내공시)
[2025.11.24] 최대주주등소유주식변동신고서

대표이사
박준
이사구성
이사 4명 / 사외이사 1명
최근 공시
[2025.11.20] 현금ㆍ현물배당결정(자회사의 주요경영사항)
[2025.11.20]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