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롯데제과에 따르면 꼬깔콘은 1983년 출시, 올해 30년주년을 맞았고 그동안의 누적판매량이 20억 봉지를 넘겼다. 우리나라 사람 1인당 42봉지를 먹은 셈이다.
꼬깔콘은 고소한 맛과 독창적인 모양으로 국내 콘스낵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하는 제품이다. 꼬깔콘은 지난해 매출이 550억원으로 전년에 비해 10% 이상 신장했으며 올해는 600억원 이상 매출이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제과는 꼬깔콘 출시 30주년을 맞아 ‘스위트 아몬드 꼬깔콘’을 새로 선보인다. 아몬드와 캐러맬 시럽이 첨가됐으며 포장 형태를 컵과 봉지 두 가지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