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서비스 어드바이저 챔피언십 개최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현대차가 전세계 정비 지점에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든 제도이다. 현대차는 서비스 상담 직원들의 고객 응대 능력을 향상하기 위해 올 해 처음으로 본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지역별 예선을 거쳐 선발된 전 세계 45개국의 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 62명과 대회 참관인 등 총 100여명이 참가했다.
현대차는 자동차 구조학·고객 응대 방법 등에 대한 필기평가와 상황에 따른 응대방법, 개인 인터뷰 등을 평가해 종합점수 순으로 금상, 은상, 동상 각 1명씩 입상자를 선정했다. 또 각 종목별 1위를 선정해 총 6명의 입상자에게 상금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이번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중국의 티앤치웅 리씨는 “세계 속에서 인정받고 있는 현대차처럼 늘 현장에서 고객들에게 감동을 전하며 최고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