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앱솔루트 센서티브’30만캔 돌파

매일유업은 프리미엄 유아식‘앱솔루트 센서티브’가 지난 4월 2010년 7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0만캔(자사출고 450g환산기준)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앱솔루트 센서티브 30만캔 판매돌파를 기념해 7월 15일까지 앱솔루트 홈페이지(absolute.maeili.com)에서 3가지 팬 서비스 이벤트를 한다는 계획 이다.

김희정 매일유업 분유팀장은 “유아식을 선택할 때 영양성분은 물론 기능성 성분까지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앱솔루트 센서티브는 아이들의 다양한 상황에 맞게 맞춤영양설계 한 제품으로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킨 것”이라고 밝혔다.


대표이사
김정완, 권태훈(각자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