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7일 1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2분기에 LTE(롱텀에볼루션) 성장을 견인하겠다는 의지가 있어서 일시적으로 마케팅 비용이 상승할 수 있다"고 밝혔다.
KT 김범준 가치경영실장(CFO)은 "3분기에 보다 많은 단말기가 출시되면서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확실하진 않다"고 말했다.
KT는 7일 1분기 실적발표 후 열린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2분기에 LTE(롱텀에볼루션) 성장을 견인하겠다는 의지가 있어서 일시적으로 마케팅 비용이 상승할 수 있다"고 밝혔다.
KT 김범준 가치경영실장(CFO)은 "3분기에 보다 많은 단말기가 출시되면서 가격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확실하진 않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