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SNS 친구2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3월31일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Social Network Service(이하SNS) 친구20만명을 돌파했다.

아시아나항공은 3일 20만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SNS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이디어를 남겨준 고객들 중 200명에게 아시아나 모형항공기, 기내 담요 등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제안 받은 아이디어 중 마케팅으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디어는 실제 SNS에 적용할 계획이다.

현재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0년 5월 트위터 (twitter.com/Flyasiana), 8월 페이스북 (facebook.com/asianaairlines.korea)을 시작한 이후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현재 트위터 팔로워 13만4000여명, 페이스북 팬 6만700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아시아나는 SNS를 통해 회사 소식과 함께 취항지 사진 및 여행기 등 여행 정보와 실시간 운항 현황 등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최신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왔다.

이와 함께 일본, 영국, 호주, 홍콩 등 외국 관광청과의 공동 이벤트, 여행사진 콘테스트, 조종사/승무원 SNS 인터뷰, 유니세프, 굿네이버스 등과의 공동 사회공헌 활동 등 다양한 모습을 통해 고객에게 재미와 혜택, 감동을 전달해 왔다.


대표이사
송보영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1.28] 대규모기업집단현황공시[분기별공시(개별회사용)]
[2025.11.13] 유상증자또는주식관련사채등의발행결과(자율공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