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2000만 다운 돌파 “스티커 인형 쏜다”

트위터·미투데이에 사용경험담 올리면 추첨 통해 라인 스티커 인형 제공

NHN이 글로벌 메신저 '라인(LINE)' 다운로드 2000만 돌파를 기념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라인은 이용자들간에 무료로 음성통화와 메신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현재 전세계 205개국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16개국 앱스토어에서 무료앱 1순위를 기록한 네이버의 인기 글로벌 메신저 서비스다.

지난 3월 5일 서비스 출시 8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수 2000만 건을 돌파한 라인이, 이용자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사은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신의 트위터나 미투데이에 라인을 쓰면서 좋았던 점을 '라인좋다' 태그를 붙여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인 스티커 인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귀엽고 화려하며 유머러스 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라인 스티커는 다양한 감정표현이 가능해 이용자들이 문자 대화 중에도 보다 실감나는 감정을 공유하며 더욱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고 있다.

또한 라인은 지난 6일 PC버전과 태블릿용 브라우저 버전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기기에서 지인들과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가능해졌다.


대표이사
최수연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16] 유상증자결정(종속회사의주요경영사항)
[2025.12.16] 금전대여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