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서비스 혁신 위해 ‘청춘고백 2030’ 캠페인 실시

보수적인 기업 이미지 탈피 위해 고객응대 자세, 용모·복장 개선 등 나서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자동차 기업으로서의 위상에 걸맞은 고객서비스의 질적 혁신을 위해 고객 접점(판매·정비) 전 부문에서 3월부터 ‘청춘고백(Go-Back) 2030’ 운동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는 대(對) 고객 이미지와 서비스 자세 등을 개선해 2012년을 ‘고객감동 실현의 해’로 만들고 고객에게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실천운동의 일환으로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청춘고백 2030’ 운동은 초심과 열정을 갖춘 20~30대의 마음가짐으로 회복하고 기존의 보수적인 기업 이미지를 젊고 활기찬 이미지로 개선시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각 분야 전문가에 의해 체계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찾아가는 현장 코칭 프로그램’ 도 포함됐다.

‘전문가의 찾아가는 현장 코칭 프로그램’은 3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휘트니스 Go-Back 프로그램(허리둘레 줄이기·피부 관리), 스타일 Go-Back 프로그램(헤어스타일·패션 코디), 마인드 Go-Back 프로그램(고객 상담 요령 교육·SNS 활용법 교육) 등 3가지 테마에 따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사내방송을 활용해 배운 내용을 업무현장에서 따라할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매주 월요일 기존의 모습과 변화된 모습을 연출하는 ‘먼데이(Monday) 멋낸데이’ 이벤트 및 각 교육과정별 ‘Best 청춘고백’ 선정·포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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