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글로벌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소녀시대와 LG 시네마 3D TV를 결합해 LG 시네마 3D 대중화에 속도를 내고 ‘3D = LG’라는 이미지를 굳힐 계획이다.
또, 기존 모델인 배우 원빈과 함께 소녀시대를 투톱으로 내세워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계획이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담당 한웅현 상무는 “한류를 이끌고 있는 소녀시대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LG 시네마 3D TV 이미지를 구현할 것”이라며 “글로벌스타 소녀시대처럼 시네마 3D TV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