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검색어 1위는 ‘시계’ 2위는?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찾은 고객들은 올 한해 동안‘시계’를 가장 많이 검색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남성 고객이 백화점의 신소비계층으로 떠오르면서 시계 매출이 작년보다 26.2% 신장했다고 28일 밝혔다.

2위는 문화센터, 3위는 화장품이 차지했다. 명품 브랜드인 구찌는 8위, 루이 뷔통은 9위에 올랐다. 검색어 톱10 중 8개가 잡화 관련 단어인 것으로 집계됐다.

회사 관계자는 “잡화류가 검색어로 인기를 끈 것은 최근 고객이 의류보다 브랜드 백이나 시계 같은 고가의 잡화 상품으로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려는 경향이 강해졌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특히 잡화는 특정 상품에 대한 정보를 습득한 후 매장을 방문하는 경향이 많아 검색어 순위에 관련 단어가 많이 오른 것으로 해석된다.


대표이사
신동빈, 김상현(김 사무엘 상현), 정준호, 강성현
이사구성
이사 11명 / 사외이사 6명
최근 공시
[2025.12.16] 기타경영사항(자율공시) (배당기준일 변경 안내)
[2025.12.08]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