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키즈 마케팅'-캐릭터 활용 메뉴 개발…어린이 눈높이 맞추기

캐릭터를 이용한 메뉴, 선물이 포함된 메뉴, 어린이만을 위한 전용 공간 및 서비스 등의 차별화 된 키즈 마케팅으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며 키즈 마케팅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호텔가에서는 지난 여름 ‘VIB’(Very Imporant Baby)족을 겨냥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들로 무장하고 이들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바비인형 컨셉으로 방을 꾸민다거나 아기침대와 젖병 등 유아용품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막 태어난 아이들이 VIP로 극진한 대접을 받았다.
10월에는 영유아 보다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톡톡튀는 마케팅이 관심을 끌고 있다. 호텔이 가진 고급스럽고 높은 문턱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최근 호텔에서는 어린이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어린이 전용 메뉴, 서비스, 공간 등을 마련해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그랜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