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인터넷서 남양유업·매일유업 제쳤다.

일동후디스가 올 상반기 인터넷 분유 판매에서 남양유업과 매일유업을 제쳤다.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가 19일 발간한‘상반기 온라인 소비 리포트’에 따르면 분유 부문에서 올 1~6월 일동후디스는 44.2%의 점유율로 1위에 올라 남양유업(26.5%) 매일유업(21.2%) 파스퇴르(7.9%)를 제쳤다. 지난해에는 남양유업(36.7%)과 매일유업(31.5%)이 1, 2위로 일동후디스는 21.3%에 그쳤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일동후디스의‘산양분유’는 고가 제품이어서 주부들이 최저가를 찾기 위해 가격비교 사이트를 많이 이용해 그런 결과가 나왔을 것”이라며“오프라인을 포함한 전체 상반기 점유율에선 남양이 60%를 차지한다”고 설명했다.


대표이사
박대창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 공시
[2025.11.13] 분기보고서 (2025.09)
[2025.11.06] 연결재무제표기준영업(잠정)실적(공정공시)

대표이사
김승언(대표집행임원)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2명
최근 공시
[2025.11.14] 분기보고서 (2025.09)
[2025.11.10] [기재정정]주식등의대량보유상황보고서(일반)

대표이사
김정완, 권태훈(각자대표이사)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2025.12.17] 임원ㆍ주요주주특정증권등소유상황보고서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