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리클레인 외환은행장 “고객기반 확대 추구…상품, 서비스 개선”

래리클레인 외환은행장이 18일 “상품과 서비스, 마인드의 양과 질을 개선하고 고객기반을 확대해 나가는 것이 우리가 추구해야 할 방향”이라고 강조했다.

클레인 행장은 이날 외환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KEB 재도약 선포식’에서 “지속적인 성장과 영속성을 추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고객에 대한 우리의 당연한 의무를 잊지 말아야 한다”며 이 같이 말했다

이날 오전부터 진행된 행사에는 은행장과 임원, 본부장, 본점 부서장 및 영업점대표 약250여명이 참석했으며 클레인 행장은 ‘New Start! 함께 뛰는 외환은행!’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공표했다.

재도약 선포식 이후에는 ‘3분기 시니어 매니지먼트 미팅(SMM)’을 개최해 개인사업본부, 글로벌기업사업본부 등 사업본부별 영업활성화 이행상황 점검 및 향후 추진계획을 발표했다.

또한 고객센터와 사무지원부 등 지원부서에서는 영업력 강화에 대한 지원방안을 발표하고 영업점 마케팅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추진할 계획을 밝혔다.

아울러 고객기반 확대를 위한 대고객행사와 브랜드 이미지 개선 방안에 대해서 각 사업본부장이 패널로 참석한 가운데 BMC본부장의 질의응답 토론이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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