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FILA), 새얼굴 '제시카고메즈' 선정

기존 모델 빅뱅과 함께 젊은 소비자층 공략 견인 기대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톱모델 제시카 고메즈(Jessica Gomes)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25일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는 “제시카 고메즈가 이번 2010년 가을/겨울(F/W) 시즌 휠라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며 “기존 휠라 모델인 빅뱅과 함께 앞으로 6개월간 ‘휠라 이온’ 토닝화를 비롯해 신발 및 의류 제품 광고 모델로 국내 소비자와 만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시카 고메즈는 지난 7월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첫 번째 휠라 광고 촬영을 마쳤으며, 이번 달 하반기 출시되는 휠라의 신개념 토닝화 ‘휠라 이온(E+ON)’의 지면 광고를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휠라코리아 측은 그녀의 균형 잡인 몸매와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이미지가 타깃 소비자들의 이상형과 일치하는 데다, 전 세계적으로 패션아이콘으로 알려진 제시카 고메즈가 휠라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모델 선정의 배경을 밝혔다.

테니스, 수영, 요가 등 운동 마니아로 잘 알려진 제시카 고메즈는 평소에도 휠라의 테니스복, 트레이닝복, 신발, 수영복 등을 애용해 왔으며, 특별히 인연이 많은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본인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모델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고 휠라코리아는 전했다.

한편 휠라코리아는 제시카 고메즈처럼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쉽게 만들어 갈 수 있는, 신기만 해도 운동 효과를 주는 새로운 개념의 기능화 휠라 이온 슈즈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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