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고객 감동경영 시동

현대건설이 최근 고객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고객감동 경영 실천에 본격 나섰다.

현대건설은 고객서비스 품질과 수준의 체계적인 관리와 임직원의 고객만족(CS)의식 고취를 위해 고객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효율적으로 실천하기 위한 5대 전략과 세부 실천과제를 수립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객서비스 기반 구축을 위한 5대 전략은 ▲ 고객접점 서비스 수준 개선 ▲CS 비전 체계 수립 ▲고객서비스 매뉴얼 구축 ▲모니터링 및 성과관리 체계 구축 ▲CS교육 및 캠페인 시행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고객서비스 매뉴얼'은 업계 최초로 통일된 행동지침 수립과 실천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내부고객과 외부고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고객만족경영 체제를 구축해 현대건설만이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서비스 제공 의지를 반영했다"며 "CS 전담인력 확보와 함께 꾸준한 모니터링과 피드백을 통해 고객서비스 문화의 조기정착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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