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배포하는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은 아이폰 앱 스토어에서 ‘맥심’으로 검색 가능하며 ‘Maxim 30th’라는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다.
사용자들에게 배터리의 유효수명과 배터리 충전에 대한 기록을 제공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맥심 커피를 이용한 다양한 아이스커피 레서피 및 커피를 빨리 녹이는 게임을 제공해 유용함과 즐거움 모두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동서식품은 이번 맥심 30주년 아이폰 앱 배포를 기념하고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아이패드 및 아이폰 액세서리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한다.
당첨자는 앱을 다운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뤄지며 ‘맥심 아이스 커피를 녹여라!’의 게임 참여자 중 최고 랭킹을 획득한 고객에게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최근 기업홍보용 앱이 단순 게임과 금융솔루션 위주였다면 이번 맥심 30주년 기념 앱은 고객에게 좋은 정보와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고, 중ㆍ장기로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 안경호 홍보실장은 ‘맥심 30주년 앱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이 동서식품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