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이 아이폰 및 아이팟 터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오쇼핑은 지난달 31일 아이폰 전용 모바일 웹사이트를 오픈 한 데 이어 발 빠르게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CJ오쇼핑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현재 애플 사에 검수를 요청한 상태이며 검수가 끝나는 대로 다음 주중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CJ오쇼핑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은 인기 상품과 최근 쇼핑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O 쇼핑랭킹', TV홈쇼핑 베스트셀러를 간추려 보여주는 'TV쇼핑 BEST', 도서 및 음반 전문 매장인 'O 북&뮤직'등의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일 CJ오쇼핑 어플리케이션은 베타버전으로 상담원을 통한 원 클릭 전화 결제와 무통장 입금, 상품권 사용을 통해 물건을 구매할 수 있다.
CJ오쇼핑 어플리케이션은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컨텐츠를 강화할 계획이다. 현재의 메뉴 외에도 패션 및 뷰티, 여행, 인테리어등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트렌드 정보를 담은 웹 매거진인 'O 트렌드'를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TV홈쇼핑 방송 편성표 및 생방송 보기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상품 및 이벤트 정보 알림 서비스(Push notification), 트위터나 이메일로 공유하는 기능등은 5월 중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CJ오쇼핑은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출시 후 20일간 CJ오쇼핑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중 매일 50명을 추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