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평생 스마일 플랜' 캠페인 선보여

AIA생명이 '고객과 함께하며 고객의 웃음을 평생 지켜주겠다'는 컨셉의 '평생 스마일 플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평생 스마일 플랜'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마케팅 캠페인으로 AIA생명은 '9년간의 미소'편과 '아내의 미소'편 등 2편을 TV 광고로 선보일 예정이다.

'9년간의 미소'편에서는 '미소 천사'로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된 홍민기군(9살)의 활짝 웃고 있는 실제 모습을 파노라마 형식으로 보여주며, '아내의 미소'편에서는 변함없는 아내의 미소와 아내에 대한 고마움을 남편의 목소리로 전달할 계획이다.

AIA생명은 이번 광고 캠페인과 더불어 '평생 스마일 플랜'의 메시지를 고객들에게 적극 알릴 수 있는 360도 통합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이벤트,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대외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AIA생명 이상휘 사장은 "보험 회사의 본질적 가치는 고객의 행복에서 나온다는게 AIA생명 전 임직원의 공통된 마음"이라며 " 앞으로도 고객에게 미소를 안겨주고 행복을 전해주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