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일양약품 등 제약업계 채용 활발

주요 제약회사의 채용소식이 줄을 잇고 있어 제약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의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21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사람인의 ‘제약ㆍ제약영업 전문 채용속보’ 서비스에 따르면, 동아제약, 한국화이자제약, LG생명과학 등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동아제약은 생산, OTC영업 등 5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약학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약사면허 소지자면 지원할 수 있다. 단, OTC영업은 전공, 자격제한이 없다. 외국어 능통자 등은 우대한다. 3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hr.donga.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LG생명과학은 개발, 진단의약사업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뽑는다. 정규 4년제 대졸 이상 관련전공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분야별로 약사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개발은 24일까지, 진단의약사업은 27일까지 홈페이지(www.lgls.co.kr)에서 지원할 수 있다.

◆ 한국화이자제약(www.pfizer.co.kr)은 영업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종합병원 영업 경험 2년 이상, 영어 중급 이상 등 세부자격조건을 갖추면 된다. 항암제 영업 경험자는 우대한다. 25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일양약품은 생활건강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식품 및 자연과학 계열 전공자면 지원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업무 및 쇼핑몰 운영 경험자, 기능성 화장품 관련업무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24일까지 홈페이지(www.ilyang.co.kr)에서 접수해야 한다.

◆ 일동제약은 PM/학술, 개발, 광고디자인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세부자격조건을 갖추어야 지원할 수 있다. 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6일까지 홈페이지(www.ildong.com)에서 접수해야 한다.

◆ 보령제약은 분석연구, 인사/총무 등 4개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전문대 및 대학교 이상 졸업자, 관련전공자로 경력은 분야별로 1~5년 경력자면 된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우대한다. 24일까지 채용 홈페이지(recruit.boryung.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 한국로슈진단(www.roche-diagnostics.co.kr)은 Application 분야에서 인턴사원을 뽑는다.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7학기 이상 수료자로 영어 능통자에 한한다. 분자생물학, 생명공학 관련전공자는 우대한다. 1년간 인턴 근무 후 성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채용 될 예정이다. 24일까지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 일성신약(www.ilsung-ph.co.kr)은 생산관리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 약학, 화학, 제약관련 전공자로 5년 이상 관련 업무 경력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약사관련 경험 및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22일까지 사람인 홈페이지에서 자사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