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타이어가 새해를 맞아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9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진행된다. 금호타이어 승용 및 SUV 차량용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마제스티 X 솔루스’ △프리미엄 ‘마제스티9 솔루스’ △프리미엄 ‘크루젠 HP71’ 등이다.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GS칼텍스X이마트 결합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또 금호타이어 승용 및 SUV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한 뒤 네이버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코인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마제스티 X는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라인업인 ‘마제스티 솔루스’를 잇는 최상위 럭셔리 타이어다. 고분산 정밀 실리카가 적용된 컴파운드를 사용해 승차감과 제동 성능을 강화했다. 주행 성능과 편의성, 핸들링, 마모 성능, 눈길 제동력 등 전반적인 성능을 기존 제품 대비 개선했으며, 타이어 홈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분산시키는 ‘패턴 소음 저감 기술’을 적용해 정숙성을 높였다.
김성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금호타이어를 신뢰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타이어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