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디자인, 광주광역시교육청 ‘2025년 직업교육 유공 교육감 표창’ 산학협력 부문 수상

▲다이나믹디자인은 8일 2025년 직업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광주광역시교육청이 주관하는 ‘2025년 직업교육 유공 교육감 표창’ 산학협력 부문 수상 기관으로 선정됐다. <왼쪽부터 양영학 다이나믹디자인 부사장, 이정선 광주시교육감> (사진제공 = 다이나믹디자인)

타이어금형 전문기업 다이나믹디자인은 2025년 직업교육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광주광역시교육청이 주관하는 ‘2025년 직업교육 유공 교육감 표창’ 산학협력 부문 수상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표창은 광주 지역 직업계고 및 대학과 연계한 산학협력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실무 역량 강화와 취업 연계를 실질적으로 지원한 우수 기관을 대상으로 수여되는 것이다. 다이나믹디자인은 현장 중심 교육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구축해 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회사는 타이어 몰드 및 정밀 금형 분야에서 축적한 기술력과 글로벌 생산 경험을 기반으로, 직업계고 및 대학생들이 실제 산업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현장 실습과 산학 연계 프로젝트를 운영해 왔다. 또 설계ㆍ가공ㆍ품질관리 등 전 공정에 대한 실무형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청년들의 직무 이해도와 현장 적응력을 크게 높여 왔다.

이와 함께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다이나믹디자인은 광주광역시가 주관하는 ‘시민참여형 광주천 가꾸기’ 자원봉사활동에 지속해서 참여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실적 업체로 선정됐으며 지난해 12월 23일 광주광역시청으로부터 공식 표창패를 수령하기도 했다. 이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며 지역 환경 개선과 공동체 가치 확산에 기여해 온 성과로 평가된다.

다이나믹디자인 관계자는 “이번 교육감 표창과 광주시 표창은 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회사의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산학협력 고도화와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 확대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지역 청년들이 글로벌 제조기업에서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표이사
황 응 연
이사구성
이사 6명 / 사외이사 3명
최근 공시
[2025.12.23] 전환가액ㆍ신주인수권행사가액ㆍ교환가액의조정(안내공시)
[2025.12.11] [기재정정]주식매수선택권부여에관한신고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