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엠넷플러스 유튜브 채널)
그룹 워너원의 재결합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일 엠넷플러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6 커밍순 우리 다시 만나”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누군가 카세트테이프를 재생하는 장면이 담겼다. 이후 워너원의 히트곡 ‘봄바람’ 가사 중 “우리 다시 만나”라는 구절이 흘러나오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1월 1일 11시 1분에 올리는 건 워너원 말고는 없다”, “진짜 재결합하는 거 맞냐”, “멈춰있던 심장이 다시 뛰기 시작한다”, “봄바람이 지나고 만나자는 게 진짜였냐”라며 열광했다.
워너원의 재결합을 암시하는 것은 단순히 영상만이 아니었다. 영상 속 카세트 테이프는 워너원 활동 당시 꾸준히 등장한 상징으로 이 역시 워너원을 의미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또한 해당 영상을 워너원 멤버 황민현이 SNS에 공유하며 재결합설에 힘을 실었다.

(출처=워너원SNS)
워너원은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탄생한 11인 보이그룹으로 2019년까지 활동했다.
만약 이번 재결합이 성사된다면 워너원은 지난 2021년 마마(MAMA) 무대 이후 약 4년 만에 다시 한 무대에 서게 된다.
강다니엘을 시작으로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까지 11명의 멤버가 한자리에 모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