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테크코리아 2025-황금알을 잡아라’ 순금 한돈, 마지막 행운 주인공은? [에그리씽]

순금 한 돈의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에그테크코리아 2025’의 ‘황금알을 잡아라’ 마지막 날 행운의 주인공이 나왔다. ‘에그테크코리아 2025’는 19일부터 21일까지 K-푸드의 핵심 식재료이자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계란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자리로 마련된 전시 행사다.

21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된 마지막날 ‘에그 트레저 헌팅(황금알을 잡아라)’ 이벤트 추첨 결과 순금 한돈의 행운은 전화번호 뒷자리 9384, 문*찬 님에게 돌아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로, 매일 1명에게 황금알(금 한 돈)을 매일 10명에게 조인 계란 20구를 추첨으로 증정한다. 또 매일 선착순 300명으로 입장하면 서울식혜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 마지막날인 21일에도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알(매일 1명)을 증정한다.

한편, 이투데이가 주관하는 ‘에그테크코리아 2025’는 스마트양계·스마트팜 기술, 동물복지 및 HACCP 생산공정, 로컬푸드 개발, 친환경 패키징, 유정란·디저트 등 건강한 먹거리 산업의 전 과정을 대중에 공개하는 국내 최초 전시회 행사다.

이번 행사는 ‘계란·미래·K 푸드·웰니스’를 핵심 키워드로, 60개사 100부스가 참여하는 대규모 B2C·B2B 융합형 페스티벌로 꾸며진다. 특히 1270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이 홍보대사로 나서며, 의학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140만 구독자)와 '닥터딩요'(81만 구독자)가 건강·식품안전 관련 토크콘서트에 참여해 관심을 모았다.

이번 행사는 개막 전부터 이색적인 주제로 큰 화제를 모았다. 실제 현장은 첫날부터 종료일까지 남녀노소 다양한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계란을 활용한 다채로운 체험과 이벤트가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현장을 찾은 한 방문객은 “계란을 주제로 한 박람회라는 점이 신선하게 다가와 방문하게 됐다”고 호평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