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원×셰프 에드워드 리, 홍고추 위스키 '기원 레드 페퍼 캐스크' 출시 [포토]

▲기원 위스키가 홍대 라이즈 호텔에서 진행한 '레드 페퍼 캐스크' 출시 기념 행사에서 에드워드 리 세프가 신제품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기원 위스키

기원(Ki One)이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인 셰프 에드워드 리(Edward Lee)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기원 레드 페퍼 캐스크(Ki One Red Pepper Cask)’를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포토행사를 진행했다.

▲기원 위스키의 '레드 페퍼 캐스크' 출시 기념 행사에서 도정한 대표, 에드워드 리 셰프, 앤드류 마스터가 건배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기원 위스키

서울 라이즈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에드워드 리 셰프를 비롯해 기원 위스키 도정한(Bryan Do) 대표, 앤드류 샌드(Andrew Shand) 마스터 디스틸러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포토월 앞에 서서 한국 홍고추의 매운 맛을 위스키로 재해석한 이번 신제품을 소개하고 함께 포즈를 취했다.

▲기원 위스키가 홍대 라이즈 호텔에서 진행한 '레드 페퍼 캐스크' 출시 기념 행사에서 에드워드 리 세프가 신제품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기원 위스키

기원에 따르면 신제품 ‘레드 패퍼 캐스크’는 국내산 홍고추와 뜨거운 물을 담아 시즈닝한 오크 캐스크에 기원 위스키 원액을 다시 숙성하는 방식의 위스키로,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공법이다. 기원 위스키는 오래 시간에 걸쳐 이중 숙성하는 방식으로 홍고추의 맛과 향, 바닐라·과실 향이 함께 구현되도록 설계했다.

▲기원 위스키가 홍대 라이즈 호텔에서 진행한 '레드 페퍼 캐스크' 출시 기념 행사에서 에드워드 리 세프가 신제품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기원 위스키

‘레드 페퍼 캐스크’는 GS리테일의 주류 스마트 오더 플랫폼 ‘와인25플러스(Wine25+)’를 통해 독점 판매되며, 기원 위스키는 앰버서더로 선정된 에드워드 리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과 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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