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국제 방산전시회서 협력사 상생 활동

‘D&S 2025’에서 협력회사 참관행사 진행

▲태국 방콕에서 열린 국제 방산전시회 'Defense & Security(D&S 2025)'에서 LIG넥스원, 협력회사 대표단 등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 LIG넥스원)

LIG넥스원이 기술개발, 품질관리, 안전 활동, 해외 진출 지원 등 협력사와의 상생 협력 활동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

LIG넥스원은 10~13일까지 태국 방콕에서 열린 국제 방산전시회 '디펜스 & 시큐리티(D&S 2025)'에 협력사 대표단을 초청해 변화하는 글로벌 방산환경을 살피고 새로운 시장 기회를 모색하는 '인공지능(A1) 소사이어티(Society) 참관행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A1 Society는 LIG넥스원과 함께 일하는 주요 협력사들의 모임이다.

LIG넥스원은 협력사들의 수주마케팅 및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국내외 전시회 참가 및 참관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LIG넥스원은 지난달 27일 개최된 아덱스(ADEX) 2025 현장에서도 A1 Society 전시관을 마련하고 공동 전시를 진행했다.

6월 인도네시아에서 열린 국제 방산전시회 ‘인도 디펜스(Indo Defence)’에서도 협력 회사 공동 전시관을 운영한 바 있다.

LIG넥스원은 협력사들의 경영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상생협력기금과 핵심부품국산화, 신뢰성 시험 등을 위한 기술지원, 품질관리 산업안전, 방산기술보호활동, ESG 경영 등 협력회사들의 사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원재료가격 변동에 따른 협력회사의 손실을 최소화하기 위한 ‘납품대금연동제도’를 시행해 오고 있으며 ‘하도급 대금 연동 우수 공정거래위원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대표이사
신익현
이사구성
이사 7명 / 사외이사 4명
최근 공시
[2025.12.04] 신규시설투자등
[2025.11.27]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