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회사 멀티웨이(대표이사 인도겸)가 운영하는 한식주점 안주가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감성과 맛을 모두 잡은 신메뉴 6종과 레몬사와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한식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 MZ세대와 가족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안주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신메뉴는 ▲불향쭈꾸미볶음우동, ▲항정수육김치찜, ▲매콤꼬막쫄면, ▲고추빠삭닭강정, ▲안주가모둠전, ▲호떡아이스크림 총 6종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담아 식사와 안주의 경계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콘셉트로 구성되었다.
‘불향쭈꾸미볶음우동’은 부드러운 쭈꾸미와 양배추, 우동면을 불향 가득하게 볶아낸 퓨전 한식 안주로, 자극적이면서도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항정수육김치찜’은 수비드로 부드럽게 조리한 항정살에 김치로 얼큰한 맛을 구현했으며 '고추빠싹닭강정'은 겉바속촉 닭강정과 아삭한 채소튀김에 특제소스를 버무려 중독성 있는 풍미를 더했다. 이외에도 호떡 위에 복숭아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듬뿍 올린 상큼달콤 디저트 안주로 마무리하기 좋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한 것이며 안주가를 방문하였을 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안주 구성으로 맥주 및 전통주 페어링에 최적화된 메뉴 라인업을목표로 개발하였다”라며, “이번 겨울 시즌 메뉴는 단순한 메뉴 추가가 아니라 고객의 경험과 취향 변화를 반영한 결과이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한식 안주 문화를 통해 외식 트렌트를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멀티웨이는 안주가를 비롯해 돼지게티, 김치로 우주 정복, 냠냠피자 등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