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텍, AIㆍ데이터ㆍ클라우드ㆍ관제 전문 자회사 ‘이니넥스트’ 공식 출범

▲이니텍은 지난 11일 100% 자회사 인공지능(AI)ㆍ데이터ㆍ클라우드ㆍ관제 전문 기업 ‘이니넥스트(ININEXT)’를 공식 출범했다. (사진제공 = 이니텍)

국내 전자금융 보안ㆍ인증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이니텍은 지난 11일 100% 자회사 인공지능(AI)ㆍ데이터ㆍ클라우드ㆍ관제 전문 기업 ‘이니넥스트(ININEXT)’를 공식 출범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니넥스트는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안전하게 지원한다는 비전을 바탕으로 AIㆍ데이터ㆍ클라우드ㆍ관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IT 전문 기업으로 설립됐다. 모회사 이니텍이 20여 년간 축적한 보안 및 운영 노하우를 계승해 안정적이고 신뢰도 높은 인프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니넥스트는 고객 비즈니스 연속성과 보안성을 동시에 강화하는 전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 서비스는 △전문 IT 인력 아웃소싱인 ITO △전자금융서비스 개발 및 유지보수인 ASP △재해복구센터 구축 및 관제인 DR △24시간 365일 모니터링을 포함하는 통합관제 서비스 등이다.

특히 이니넥스트가 자체 개발한 AI 보안 솔루션 ‘SecreAI’는 AI 시스템 구축부터 운영, 활용 단계까지 발생할 수 있는 보안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다. 이 솔루션은 금융 및 공공분야의 엄격한 AI 보안 가이드라인 기준을 충실히 반영하여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김철균 이니텍 대표는 개소식에서 “이니넥스트는 모회사인 이니텍의 수준 높은 보안서비스 운영 경험을 계승해 고객이 안심하고 디지털 전환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전 주기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인프라 파트너로서 시장을 선도하고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김철균
이사구성
이사 3명 / 사외이사 1명
최근 공시
[2025.12.02] [기재정정]주주총회소집결의 (임시주주총회)
[2025.12.02] 주요사항보고서(주권관련사채권양도결정)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