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대빵부동산)
우대빵부동산과 유튜브 채널 후랭이TV는 15일 서울 강남역 인근 B-Time 대강연장에서 ‘내 집 마련 상담 콘서트’를 연다고 10일 밝혔다.
콘서트 주제는 재개발·재건축 물건 분석과 유망 지역 선정 노하우다. 행사에서는 새 정부 출범 이후 나온 세 차례 부동산 대책에 따라 실입주가 필요 없고 재건축 초과이익환수제의 영향을 받지 않는 재개발 사업을 통한 내 집 마련 방안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총 4개의 주제가 발표되는데 먼저 '새 정부 주택정책 방향과 재개발재건축 투자전략'을 심형석 우대빵부동산 연구소장이, 두 번째로 '신통, 모아 등 재개발 유형별 장단점 분석과 투자전략'을 전영진 재개발연구회 대표가 발표한다. 세 번째로는 '서울 지역 초기 재개발 실전투자'를 우은제 서도 대표가, 마지막은 '이재명 대통령 시대 재개발·재건축 생존전략'을 김제경 투미부동산컨설팅 소장이 진행한다.
이번 콘서트는 강연뿐만 아니라 참석자 개별 투자 상담도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종합 이벤트 플랫폼 ‘온오프믹스’에서 가능하다.
심형석 우대빵부동산 연구소장은 “정보만 제공하던 기존 내 집 마련 콘서트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상담 기능을 강화했다”며 “재개발·재건축 투자자들의 정보 교류의 장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