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배민푸드페스타’ 참여… 선착순 쿠폰 제공

- 선착순 7500명… 11월 한 달간 총 15만 7천여 명에게 혜택 제공

(자담치킨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배달앱 배달의민족이 주최하는 하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배민푸드페스타’에 참여해 11월 행사 기간 동안 최대 8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민푸드페스타'는 전국 주요 외식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자담치킨은 이번 행사에서 11월 3~9일, 17~30일까지 11월 한 달 동안 3주간에 걸쳐 참여하며 행사 기간 중 매일 선착순 7500명에게 8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총 15만 7500명의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쿠폰 소진 이후에도 상시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소비자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행사 기간에는 브랜드 맞춤 쿠폰 외에도 랜덤 추첨을 통해 최대 90%(최대 1만 8천 원)까지 할인 가능한 ‘더하기 추가 쿠폰’이 함께 제공되어 소비자는 큰 할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배민푸드페스타' 참여는 자담치킨이 좋은 재료로 완성한 프리미엄 치킨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로, 높은 주문 수요가 예상되는 만큼 전국 750여 개 가맹점과의 협업을 통해 메뉴의 품질 유지와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자담치킨은 국내 최초로 동물복지 인증 닭고기를 사용한 프리미엄 치킨 브랜드로, 배달의민족, 땡겨요, 쿠팡이츠 등 주요 배달앱 플랫폼과의 제휴는 물론 자사 주문앱과 통신사 멤버십 마케팅 등을 병행하며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있으며 가맹점의 매출 증대를 위한 차별화된 프로모션 전략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민족 앱 내 ‘배민푸드페스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